밥솥과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우리가 볼상품 전기밥솥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할인가 알려드려요
금일 상품금액 2% 117,750원에서 쎄일금액
114,900원 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상품구매


밥솥과 에어프라이는 다다익선이다. | 자취어터(자취생+다이어터)로써 객관적인 후기남깁니다. 구입하는데 참고가 되셨다면 도움꾹!!!!

구입 전 후기에 냄새 많이 난다고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새제품이라서 냄새가 나긴 하더라고요. 냄새 없애는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자동세척 2번돌리고 한시간 이상 뚜껑 열어두면 냄새 하나도 안납니다!

현미밥 만들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네요. 대박입니다. 자취생분들 에어프라이어랑 밥솥은 다다익선입니다. 큰거 사는게 좋은거같아요. 한번에 많이 만들어서 전자렌지 돌릴수 있는 용기 다이소에서 여러개 구입 후 소분해서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하면 햇반처럼 먹을수 있어요. 조리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습관들여놓으면 나름 재밌네요.

소소한 팁
*조리 전 현미 200g 밥하면 약 450-500g 양나오네요. 밥 10kg정도만 해먹으면 충분히 밥솥값 뽕뽑을거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
20.02.08 추가 리뷰
뚜껑이 부드럽게 안 열리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어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가성비 짱임,, | 한 6-7년된 밥솥이 코드를 꼽기만하면 차단기가 내려가서,, 서비스에 맡기니,,, 뚜껑에 부품들이 부식되서 그런거라고 수리비가 4만원 나온다고 하더군요!ㅜㅜ
그래서,, 그냥 버려달라고하고 새걸로 장만했어요~~

동네 하이*트나, 전자*드 같은곳은,, 예전 모델이 없어서 많이 비싸더라구요,ㅜㅜ
보통 30-40만원대 하더라구요ㅜ
왜이렇게 비싸졌냐고 물으니,, 무슨 기능이 들어가면서
기종이 싹 바뀌면서 단가가 확 올랐다고 하네요,,
그래도 인터넷엔 아직 예전모델들을 팔고있어서 배송빠른 쿠팡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제주도라 배송은 이틀만에,,ㅋ 그래도 빠르지요ㅎ
집에서 저녁한끼만 먹는관계로 고장난날과 그담날만 햇반으로 해결해서,, 기다리는게 힘들진 않았어요ㅋ

배송은빠른데,, 그래도 전자제품이니,, 본포장말고 쿠팡박스로 한번더 포장해서 배송올줄 알았는데,, 그냥 본포장박스로만 배송와서 놀랐어요ㅜ
아마도,,쿠팡박스포장으로 하게되면,,안에물건이 가전제품인지 아닌지 모르니까 혹시나 배송과정에서 던지게 될수도 있고 그래서 그런건지는,,제 생각이네요ㅎ

어쨋든,, 박스 열어보니,,, 밥솥은 무난하게 예쁘네요~~
이가격에 밥솥사니 기분좋네요ㅋ

밥지어보고 후기추가 할께요!
(추가) 사용전에 자동세척 눈금만큼 물넣고 식초두방울넣고 한번 세척돌리고나서 사용했어요!
밥은 맛있게잘되요~저희는 한끼해먹고 남은건 바로 냉동실에 넣어두기때문에,, 몇시간지나면 밥에서 냄새가나고 그런건 모르겠네요~~ 어쨋든,, 밥은 맛있게 잘되구요~ 그런데,, 밥솥뚜껑이,, 버튼누르면 스스로 올라오진않네요; 새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당겨서 열어보면,, 열때 패킹이 잘되서그런지 공기빠지는소리가 퍽하고 나면서 열리네요
(또 추가!) 밥솥 사용한지 열흘정도 됐네요,,어제먹고 남은 밥을 냉동실에 안넣어두었더니 18시간이 지났더라구요ㅜ 오늘 낮에 밥먹을려고 떴는데,, 냄새안나고 밥맛좋네요~~아직은 새거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아직은 아주 만족요~^^


착한가격에 기본에 충실한 제품! | 배송은 파손된곳 없이 잘 받았습니다.
쿠팡기사님도 친절하셨구요~
뚜껑이 잘안열린다는 상품평과 내솥에서 냄새가 난다는 상품평을 보고 우선은 박스를 뜯어서 뚜껑을 여는 행동을 반복했는데 버튼을 눌렀을때 살짝 열리더니 더이상은 열릴기미가 안보여서 손으로 잡아서 열어보니 열리더라구요.그래서 쿠첸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상담원 답변은 이랬습니다.
“새 제품이다 보니 고무패킹과 내솥의 진공력이 좋아서 잘 안열리수 있지만 한달가량 쓰다보면 점차 해소가 되는경우가 많다더군요.” 그래서 그럼 새제품인데 한달가량 써보고도 문제해결이 안될경우 어떻게하나요?라고물으니 그때는 A/S를 받아보셔야 할것 같다군요.
그래서 그럼 지금 해결은 안되고 한달밖에 안 써본 새제품을 A/S를 받야서 써야한다는 말이냐고 물으니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상담원분이 죄송하다는 말은 안하셔도 된다이야기하고 이런 complain 이 많다면 개선요구를 회사측에 전달 해주심이 좋을것같다고 이야기하고 동영상도 찍어놨는데 동영상은 올리수가없네요..
그리고 내솥은 살짝 새제품 냄새가 났는데 세척하고 뚜껑도 분리해서 세척하고 식초한방울넣고 자동세척으로 20분간 돌리고 물로헹군후 물만 넣고 다시한번 자동세척으로 20분간돌려봤더니 냄새 안나네요. 그리고 한가지 알림음이 소리가 많이 작긴하더라구요.
아직 밥을 해보진않았지만 이가격에 이 기능정도라면
디자인도 깔끔하고 쓸만 할것같습니다.밥도 맛있게 되길 기대하며 상품평 남깁니다.


가격대비 저에겐 대만족입니다. | 전에쓰던 밥통이 4년 이상되서..
밥이 잘안되는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상품평보고 사게됐어요.

일단 외관은 보시는것처럼..
깔끔하고 이뻐요.
상품평 중에 밥을지으면
새제품 냄새다 많이 난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일단 뚜껑상단 분리해서
식초랑 물로 닦고..
설명서대로.. 자동세척을 2번 더 했어요.

그리고 나서 밥을지으니..
새제품 냄새는 없네요.

문이 바로 안열린다는 말이있던데..
직접해보니 바로 설명대로 압력때문에
바로 스르륵 열리진 않아요..
그래도 손으로 조금 올려주면 스르륵 잘 열리네요.

설명서도 자세히 되어있고요.
일단 밥솥안에 보시면 알겠지만..
물조절 눈금이 친절하게 나와있어..
편해요.
백미를 지을때 3가지 모드가 적용가능해서..
실패없이 찰진밥. 중간밥. 일반밥 조절이 가능해서 좋네요.

이 가격에 일단 만족합니다.^^
추천이요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CJS-FC1001F냄새난다는 평이 많아서 남깁니다

뜨거운물로 분리세척후에 밥솥파킹부분
물티슈로 꼼꼼히 닦고
밥솥에 물만 넣고 자동세척했습니다

아! 내솥손잡이플라스틱에서 냄새가 나더군요
역시 퐁퐁으로 뜨겁게 깨끗히내솥을 닦았습니다.

그리고 물기싹~닦고 밥했어요 냄새없고요

밥은 찰기가 막있는건 아니지만 전 바로해서
냉동보관하기에 전혀문제되지않습니다
쿠폰까지써서 저렴한가격에 득템!

싼가격에 너무바라지 마시길~
아주찰지고 밥맛좋은거 원하신분들은
30만원이상짜리사서 쓰셔야 만족하실꺼예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상품구매


The post 밥솥과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밥솥과 쿠첸 압력밥솥 10인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