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하림 IFF 닭 봉 (냉동)

우리가 볼상품 닭다리,날개 하림 IFF 닭 봉 (냉동) 최저가 알려드려요
현재 상품금액 4% 19,540원에서 할인된 가격
18,60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3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하림 IFF 닭 봉 (냉동) 상품구매


신선하고 맛있어요♡ | 양이많아 4인가족 2번은 해먹겠어요

위에있는 레시피보고 만들어봤어요
1.닭봉 세척후 우유에30분 담가 잡내제거 깨끗하게 행굼
2.양념(간장,올리고당,맛술,다진마늘 전부다 1큰술/저는 닭봉양이 많아 3큰술씩 양념했어요 (반봉지))
4.에어프라이어에 닭봉넣고 180°C에서 10분정도 굽기
5.뒤집어서 10분 더 굽기
6.잘익었는지 확인후 꺼내서 후추 살짝 뿌려 마무리
(애들먹을거라 후추생략)

그리고
닭봉조림?바베큐?(이게더 맛있었어요ㅋ)
레시피(8조각)
1.간장2큰술/ 굴소스05.~1 큰술/ 설탕05.~1큰술/ 올리고당 또는 매실원액1스푼/생강가루나 다진생강 조금/미림이나 맛술1큰술/후추살짝
2.그리고 졸일때 사과즙이나 배즙 또는 양파즙을 물대신 자작하게 넣어 졸여줘요 그럼 더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달달한맛이 나요 (저는 사과를 강판에 갈아서 넣었더니 비쥬얼이 저렇네요 담엔 즙만 넣어봐야겠어요^^;;)
(매실원액으로 해도됨)

애들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또 구입해서 냉동실에 쟁여놔야겠어요
요즘 치킨비싸서^^;;집에서 이렇게 해먹는게 싸네요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세용♡


믿을 만한 ‘하림’봉 정말 맛있어요. 재구의사 있어요 | 아이들이 가슴살보다는 다리살을 좋아해서 먹기좋은 윙봉을 구매해보았어요. 동네마트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잘 실것 같아요.

집에있는 에어프라이어 이용해서 치킨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에어프라이어가 작은사이즈라서 15개 먼저 해먹었어요.

해동후 깨끗이 씻어 쌀뜨물에 30분정도 담궜다가
다시 한번 씻은후 물기 제거해주고 소금후추간.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워준후 데리야끼소스 버무려서 한번더 구워줬습니당

고민하신다면 구매하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애들도 잘먹고~ 굳굳이에요♡
신선도도 굳굳입니다!!


재구매각 하림 닭 봉 | 해동을 하기전에 봉을 살펴보니 믿을 만한 상표 ‘하림’것이라서 그런지 아주 신선하고 깨끗한 상품이 들어 있어 기분이 좋았어요.
해동한 후 찬물에 씻었어요.
우유에 씻은 사람도 있었는데…

봉의 크기도 알맞고 쫄깃한 식감이 좋고 고소했어요. 북체 보다 손에 들고 먹기에 편한 점도 있었어요.

신선한 봉을 보내줘서 감사합니다.

깨끗하게 찬물에 서너번 씻고, 건져서 냄비에 담고, 찬물을 부어 끓일 때 월계수잎을 조금 넣고 삶으니 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익힌다음 건져내어 식혀두고, 웍에 간장양념(올리브유조금, 물엿, 간장, 다진마늘, 파체조금, 설탕조금)을 끓여서 조금 졸아지면 불을 낮추고 봉을 양념에 굴러 달구어 건져 내니 정말 맛있는 봉졸임이 되었어요.
다 먹은 후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4번 실패끝에 찾은 존맛 레시피!!!!!! | 우연히 구매했어요ㅎㅎ 하림 IFF 닭 봉 냉동 2kg를요.. 일단.. 언젠가.. 처음 봤을때 후기가 좋아서 장바구니에 넣어놨었고, 그 때 마침?! 할인을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우연히) 구매를 했어요ㅎㅎ 후기에 여러가지 조리법이 나오는데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간장 넣고 졸이는 방법으로 닭봉 요리를 하려했어요ㅎㅎ 냉동실에서 꺼내서 씻어서 우유에 30분 담궜다가 또 씻고(아시다시피 냉동제품이라 손이 많이 시렸어요;; 꾹꾹 참으며 요리시작ㅎㅎ 우유에 담궈놓았던 사이에 양념장 만들고 냄비에 부어놨는데.. 자꾸망 야채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양파랑 당근을 다듬어서  한쪽에 정리해놓고ㅎㅎㅎㅎ 양념장에 물을 더 넣고 하림 IFF 닭 봉을 넣어서 졸이다가 야채투하ㅎㅎㅎ 국물이 적어보여서 물을 더 넣고 싱겁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간장 한 숟가락 더 넣었지요ㅎㅎ 신랑이 아기 보는 사이에 만들었기에 완성작은 신랑에게 제일 먼저 주었어용ㅎㅎ 다른분 레시피에 하림 IFF 닭 봉 8조각을 기준으로 적어주셨던데.. 울 신랑은 혼자서 8조각 넘게 먹을 수 있기에.. 전 한 번에 열 여섯 조각을 했습니다ㅎㅎㅎㅎ 먼저 신랑에게 두 조각 주었느니.. 일곱 조각으로 밥 먹었어여… 저도.. 모자라다고 느꼈습니다ㅎㅎㅎㅎㅎ 담엔 30조각으로 요리해서 배불리 먹으려구용^^ 하림 IFF 닭 봉은 2kg짜리 제품이기에 담에 30조각으로 요리하는거 가능해용ㅎㅎㅎㅎ아 그리고 처음 요리했을때.. 신랑은 찜닭같다며 좋아하더라구여ㅎㅎㅎㅎㅎ내가 본 요리법은 찜닭 아닌데;; 뭐…든 어떻습니까?! 맛있게 먹으면 장땡이지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러 올께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좋은 제품을 만들고 빨리 배송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신:완성작 찜닭!? 사진이 없는 이유는요.. 신랑이랑 밥 먹으면서 아기 이유식도 먹이거든요;; 그래서 상차릴때 후다닥 찍었어야했는데;; 미처 찍지를 못했어요^^;;


하림 IFF 닭 봉 (냉동), 2kg, 1개4번 시도끝에 맛있는 레시피 알려드려요..!
일단 닭을 봉지에 담아 따뜻한 물에서 해동시킨 후
닭 한번 헹군 다음 칼집을 냅니다(꼭 필수!!!!!)
칼집 안내고 구우니 아무맛도 안나고 피 넘치듯 고이고..ㅠ 속에 하나도 안익어요!
양념은 소금, 맥넛가루 흰후추, 그리고로켓 직구로 구매한 루이지애나 케이준 가루 팡팡 뿌려줬어요!
에어후라이 180도 15분 후 뒤집어서 20분 빠삭 구워먹었어요.
이렇게 하니 진짜 가족들이 시켜먹지 않아도 되겠다고~ㅋ 맥주랑 순삭했습니다. 처음엔 역시 냉장이 낫겠다고 생각했는데 요리방법이 틀렸던거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아서 앞으로 종종 사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치킨 땡길때마다 먹으려구요~^^ 오돌뼈도 넘 맛있고 솔직히 다리처럼생겨서 전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ㅎ 그럼 다들 맛있게드세요!


하림 IFF 닭 봉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신선하고 하림 IFF 닭 봉 (냉동)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신선하고 하림 IFF 닭 봉 (냉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